[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나의 사교성은❓️
안녕하세요~
심리테스트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결과 보면 또 은근 잘 맞는 것 같아서
눈에 보일때 마다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번 심리테스트는
당신이 사교적인지 고립적인 타입인지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 랍니다!!
뻔한 테스트가 아닌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준비했으니까
재미 삼아 해보세요~
이 테스트에서 개미는 인간사회의
상징입니다.
그 개미가 무엇을 하고 있다고 대답
했는지에 따라
당신의성향을 알수 있습니다.
결과 확인
1번. 이사하는 중
남보다 곱절이나 사교성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초면인 사람에게도 두려워하지 않고 상냥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친구들도 상당히 많을 것 같네요. 그러나 당신은 절친한 친구에게조차 본심을 드러내지 않는 경향이 있어요. 그만큼 아주 오랫동안 만난 사람이 있어도 크게 가까워지지 못한 채 흐지부지 멀어져버리는 경우가 많겠네요. 이런 이유 때문에 늘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려는 것은 아닌가요? 또한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므로 자칫 가벼운 사람으로 오해를 살까 걱정이 됩니다. 이런 주위의 오해에도 신경을 좀 쓰면 좋을 것 같아요.
2번. 함정에 빠진 동료를 구하러 가는 중
교제가 서투른 편이네요. 마음속으로는 좀더 많은 친구를 원하지만 초면인 사람 앞에서는 괜히 긴장해서 자기 표현을 제대로 못하곤 하겠군요. 그 때문에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항상 쓸쓸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건 아닌가요? 조금이라도 더 사교적이 되고, 심심하지 않은 삶을 보내고 싶다면 새로운 사람 앞에서 자신을 제대로 표현하는 연습을 자꾸 해보세요. 취미, 특기 따위를 얘기하는 게 조금 유치해 보이지만 사교성을 높이는 데 좋은 동기가 될거에요.
3번. 맛있는 먹이를 발견하고 함께 가지러 가는 중
사교성은 정말 정상급이네요! 뻔뻔스러워 보일 정도로 누구에게나 먼저 말을 거는 타입이겠어요. 게다가 화제의 선택 요령도 탁월해서 아무리 어려운 상대라도 금세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는 분위기를 만들어내겠어요. 이런 폭넓은 인간관계 덕에 당신이 어떤 어려움에 처하면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곤 하겠군요. 이런 사교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그에 대한 대가는 바로 그 사람들에게 얻는것이죠.
4번. 세력권을 침탈당한 개미들이 적의 요새를 습격하러 가는 중
사교성이 아주 없다고 보여지지는 않아요. 단지 조금 까다로운 편이지요. 그것은 당신의 약점이기도 해요. 처음 보는 사람을 상대로도 인상이 좋다, 나쁘다를 결정해버리고, 좋은 사람에게는 철저하게 친절하지만 싫은 사람에게는 눈에 보일 정도로 차가운 태도를 취할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그 때문에 사실은 친해질 수 있었던 사람과 대립 관계를 보이기도 하죠. 선입견을 버리고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행동하도록 해보세요. 생각보다 정말 쉬운 일이에요. 그리고 상대의 진짜 성격을 파악한 다음 진짜 친구로 사귈 것인지, 적당히 알고 지낼 것인지를 결정하도록 하세요.